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클린월드운동으로

미국 게인스빌에서 나무 심기를 했어요!!

 

 

 

 

 

최근 미국은 캘리포니아 산불로

최악의 재난 사태가 이어지고 있지요~

 

 

 

잦아들던 강풍이 다시 불면서

진화에 어려움이 많다고 하네요~

 

 

 

빨리 진화도 되고, 재난 수습도

잘 이루어지면 좋겠어요!!

 

 

 

 

 

오늘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클린월등 운동의 일환인

나무 심기 운동을 소개합니다.

 

 

 

 

지난 8월 19일

미국 플로리다주 게인스빌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이

나무 심기 운동을 했었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나무 심기 운동

 

 

 

 

 

 

휴일의 여유 대신

클린월드 운동으로

기후변화와 환경오염에

대응하기 위해

위러브유 회원들이

프레리 크릭 주변에

묘목들을 심었다고 합니다.

 

 

 

 

 

 

 

 

 

 

조금 큰 화분 분갈이 하는 일도 쉽지 않는데

나무들이 제법 큽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월드운동

 

 

 

 

이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은

심은 묘목들이

아름드리 나무가 되어서

지구 환경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데 일조해주기 바라며

보람을 느꼈다고 합니다~

 

 

 

 

나무를 심고 그 위에 물을 뿌리고

흙을 단단히 하는 작업까지

수고가 많으셨네요!!

 

 

 

 

 

 

 

 

 

 

 

나무를 심어야 하는 이유는

나무 심기 운동을 통해서

미세먼지를 흡수하고

대기를 정화하여

맑은 공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폭염과 도심 열섬화 현상을 완화하는

기후 조절 작용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구촌 곳곳에서

지구의 좋은 자연환경을 위해

휴일에도 클린월드운동을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입니다.

 

 

+ Recent posts